간편인증을 위해 정확한 정보 입력이 필요해요

간편 인증 알림이 오지 않나요?

카카오톡, 토스, 네이버 간편인증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
아래 내용을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

정확한 본인 정보 입력이 필요한 이유

간편 인증은 본인 명의 정보(이름, 생년월일, 통신사, 휴대폰 번호)를 기반으로
각 인증사(카카오, 토스, 네이버, 패스)에서 본인 확인 알림을 전송합니다.
따라서 아래 항목 중 하나라도 실제 주민등록 정보와 다르면
인증 요청이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실명 이름이 올바른지
성별, 생년월일이 주민등록상 정보와 일치하는지
통신사 선택이 정확한지 (예: SKT / KT / LGU+)
휴대폰 번호가 정확한지
입력 정보를 한 번 더 확인한 뒤, 다시 인증을 시도해주세요.

정보가 정확한데도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

입력 정보가 올바른데도 알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,
인증사(카카오·토스·네이버) 측 일시적 지연이거나,
휴대폰 알림 설정·스팸 필터로 인해 수신이 차단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.
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
하단 ‘채팅 문의’ 또는 이메일(ohsalary@allra.co.kr)로 연락주세요.
오월 팀이 인증 오류 원인을 빠르게 확인해드릴게요.